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설계사 출연진 줄거리 관람평 리뷰

celeb5 2024. 6. 1. 21:53

 

영화 설계사

 

강동원 주연의 영화 설계사가 개봉을 했습니다. 예고편으로 기대감이 많이 높았던 영화입니다. 영화 감상전 관객들의 관람평, 출연진, 줄거리, 영화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영화 설계사 관람평

    언론 시사회 후기는 꽤 괜찮은 평가를 받았습니다.개봉 출발도 예매율 1위로 순탄하게 시작했습니다. 개봉 후 관객의 평가는 양극으로 나뉘는 양상입니다. 아주 높은 평점 9~10점이 가장 많고 가장 낮은 1~2점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추리과정을 즐기는 분들이나, 탄탄한 스토리의 원작이 있기에 높은 기대감을 갖고 계신 분들은 결말을 아쉬워하기도 합니다. 또, 영화 내용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한번 더 보아야 한다는 관람평도 꽤 있습니다.

     

    하지만, 호불호 없이 평론가,관객 모두가 뛰어난 연기력은 높은 평가를 하고 있으며, 강동원의 비주얼 만으로도 볼만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강동원 님의 팬들은 놓치지 않고 보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관람평과 상관없이 범죄 추리 스릴러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시고 판단하시길 추천드립니다.영화 설계사는 후반부에 큰 반전이 있는데 직접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계사 출연진 등장인물

    반응형

    ● 영일 (강동원 분): 의뢰를 받고 청부살인을 사고사로 위장하는 설계자입니다.모든 사고는 조작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인물입니다.

     

    ● 이치현(이무생 분): 보험 전문가인 보험사 직원으로 사건에 관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 재키 (이미숙 분): 영일과 팀을 이룬 베테랑 일원입니다.

     

    ● 월천(이현욱 분): 위장을 잘하는 변신의 귀재역 입니다.

     

    ● 점만(탕준상 분): 에너지와 활력이 넘치는 설계자 팀의 막내입니다.

     

    ● 주성직(김홍파 분): 차기 검찰총장 후보로 영일의 타켓이 됩니다.

     

    ● 양경진(김신록 분): 사고 조사과 경위로 사건의 실체에 다가가는 인물입니다.

     

    ●하우저(이동휘 분): 사이버 레커 유튜버입니다.

     

    ● 주영선(정은채 분): 영일의 의뢰인입니다.

    영화 줄거리 및 정보 

    장르: 범죄

    ● 러닝타임: 99분

    ●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감독 :이요섭

    개봉일: 2024년 5월 29일

    원작:홍콩 영화 엑시던트

     

    영일(강동원 분)은 살인을 의뢰받고 사고사를 위장하는 설계사인 청부살인업자입니다. 영일은 재키(이미숙 분). 월천(이현욱 분), 정만(탕준상 분)과 팀을 이뤄 설계사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 사고로 보이게 현장을 치밀하게 계획하고 설계하며 일을 처리해 나갑니다.

     

    어느 날 타켓인 주성일(김홍파 분)을 제거해 달라는 사건을 의뢰받게 되고, 여기에서 영일은 갑작스러운 사건에 휘말려 목숨을 위협받게 됩니다. 영일은 이상함을 느끼게 되고 이 의뢰에는 또 다른 세력이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사실을 추적해 나가게 됩니다.

    반응형